본문 바로가기
핫플 카페투어

천안 이색카페 읍천리 382 신방점

by 레오맘84 2022. 2. 7.



급 레오빠 쉬는 날이여서 브런치먹으러
천안 이색카페 신방동 읍천리 382에 다녀왔습니다.

천안 신방동 읍천리 382 카페의 시그니처 달
포토존이예요 찍고싶지만 그냥 지나쳤습니다.

읍천리 382는 기와컨셉입니다.
요즘 기와컨셉이 많이 보이네요.

천안 읍천리 382는 체인점으로 두정점도
있고 신방점도 있습니다.

분위기와 컨셉은 읍천리 382신방점이
쪼금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어머어머 내부가 새마을 컨셉이예요~
전 그저 가까운곳에 빨리 여는 브런치카페를
왔을 뿐인데 인테리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완전 이색 데이트 코스 아닌가요?

인스타이벤트도 하고 있었는 데
까먹고 그냥 와버렸😭
이런거 잘 챙기는 나인데.. 아숩네요...

전축? 인가 요기서
노래가 나오고 있어요 생긴건 이런데
블루투스 스피커 같았어요.
노래가 나왔거든요.


읍천리카페 곳곳 옛 물건들이 있네요.
새마을 모자한번 써 볼껄^^
다음에 가면 써봐야겠습니다.

엄청 옛날 코흘리게 시절
아빠를 따라 시골에 가면 지게를 봤었거든요.
참 정겹네요. 큰집 생각도 나네요.


신방동 읍천리 382는 온돌방 컨셉 좌식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락기도 있답니다.
컨셉이 참 정겹고 따듯합니다.

우리는 분명 간단히? 브런치 먹으러 왔어요.
하지만 ㅋㅋ시킨건 해비하게.......쩝
우리 다이어트 하는거 맞나요?

에그마요샌드위치
치킨텐더샐러드
망고요거트
딸기밭라떼. 달고나라떼를 시켰습니다.

브런치 맛집인가요? 치킨텐더 맛집인가요?
치킨텐더만 따로 먹고 싶을 정도더라구요^^
야채들 밑에 양배추가 어마어마~~
생각보다 양배추가 많습니다.

저는 달고나 라떼를 마셨는 데요
뚜껑을 잘 못 따서 병안으로 들어가버려서
머그컵에 다시 마셨습니다.
조심하셔야해요.


망고요거트를 시켰는 데 스푼 너무 긔엽지않나요?
작은 스푼마져도 컨셉과 고객취향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을받았습니다.

아침부터 우리 삽질했다며 삽질하는 거냐며
컨셉때문에 아침부터 한바탕 웃습니다.

추억의 문방구도 너무 반가워요.
피자타임.꾀돌이는 아직도 있는 과자스낵

천안 읍천리 382 신방점은 구석구석
아기자기 작은 소품 하나하나까지 고객 취향저격을
할만한 인테리어에 맛있는 샌드위치 음료
브런치샐러드 또한 가격도 쏘쏘했습니다.

여기저기 포토존이 가득한 읍천리 382
무료한 일상 천안에서 이색데이트 카페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