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맛집

여수 명동게장 무한리필 맛집

by 레오맘84 2022. 1. 31.

 

 

여수 하면 꽃게장이 유명하다면서요?
3번 리필이 되는 명동게장집에 들렸습니다.

평일이라 예약하지 않고 바로 먹을 수가 있었습니다.

영업시간 : 07:00 ~ 21:00
(연중무휴 설연휴에도 영업합니다)

입구에 꽃게 마스코트가 있습니다.


포장택배도 하네요.
전국 택배가 가능해요 현장에서도 가능하고
네이*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4식구 인당시켜야한다고 했습니다.
모둠꽃게장 + 양념꽃게장 2 초등학생돌게장정식2
시켰는 데요 둘째는 나이만 초3이지 진짜 진짜
입이 짧거든요 초4오빠는 게장이 먼지도 몰라요.
초등정식 시켜야하는게 거시기 합니다.....
이부분이 아쉽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어쩔수 없긴하네요^^;;;;


감칠맛 나는 간장에 잘 숙성 된 암꽃게는
살이 오동통꽉찬게 알도 가득 들었고
신선하고 푸짐했습니다~!

날치알버터셋트를 따로 추가하고 싶었지만
그냥 공기밥하나 더 시켰어요^^;;

그리고 반찬으로 나온 피꼬막무침
일반 꼬막보다 2배는 큰 사이즈 쫄깃쫄깃한 식감
밥도둑이 따로 없어요.


사실은 딱새우와 전복때문에
모둠꽃게를 시킨거예요.
간장새우 3마리는 초4오빠가 먹었구요.
딱새우 까는 동안 남펴니가 전복 두마리를
다 먹었네요????
나도 딱새우 내가 다먹을꺼야~!

역시 딱새우예요 쫀득쫀득 그자체입니다.
실망시키지않는 딱새우였어요.


처음 게딱지에 밥을 비벼먹는 초3아들
밥반공기 비벼먹고 그래도 먹을 수 있는
집게발 된장국에 먹었습니다.

여수 명동게장 집은 3번 리필이 가능한데
애들꺼까지 먹어야 해서 리필은 안 했습니다~
이부분 진짜 아쉽습니다.


양념게장도 맛있었습니다.
저는 양념게장이 맵지도 않고 딱 맛있는 거 같아요.

같이 나온 갖물김치는
간장게장이 쪼금 짜다싶을때 딱 한술 떠 먹어주면
세상에 이런 조합이 없습니다.
ㅠ 갖물김치 계속 생각나네요. 별미입니다.


게장담글때 나름 손도 많이 가고
암꽃게라 가격이 한마리당 3만원 받는곳도
있을 텐데 여수 명동게장은 3번 리필이 가능하니까
주말엔 웨이팅은 기본이겠더라구요.

더군다나 신선하고 푸짐한 암꽃게를 먹을 수
있는 명동게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수 여행하면 꼭 먹어야하는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여수 명동게장에서 식사를 하시면 맞은편에
돌게빵이 10% 이예요.
내일은 돌게빵을 소개해볼께요^^


댓글